회사소개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AMEKS TRAVEL 대표이사 안병철 입니다.

21세기 여행업은 차별화된 비즈니스와 여행이라는 새로운 환경에 놓여져 있습니다. 저희 (주)아멕스 여행사는 정형화되고 정적인 여행의 틀에서 벗어나 색다르고 차별적으로 독특한 새로운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에 발맞추어 지역별, 주체별로 특화된 전문인력과 그에 맞는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는 자유여행전문 여행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여행지별로 특화된 서비스를 자랑하는 저희 (주)아멕스 여행사는 2005년 우즈벡을 중심으로 저렴한 항공요금과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현재 명실공히 우즈벡을 여행하기 위하여 반드시 거쳐가야 하는 여행사 "No.1 아멕스"로 입지를 굳혔으며 중앙아시아 지역 토탈 여행서비스 제공을 위한 현지 타쉬켄트 법인 설립에 까지 쉼없이 달려왔습니다. 이렇게 타쉬켄트 법인이 새로이 설립되면서 현지교민과 우즈벡 현지인의 한국방문을 위한 항공권 및 다양한 여행상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9년 5월에는 중앙아시아를 비롯한 전세계 모든 항공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올에어"를 오픈, 전세계 항공권 및 에어텔과 호텔, 패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별여행과 전문여행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주)아멕스 여행사는 이러한 특화되고 전문화된 직원과 축척된 노하우를 가지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여행지역 개발과 더욱 편리한 예약시스템을 개발,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교육, 우수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 등 (주)아멕스 여행사의 노력은 계속될 것 입니다.

-AMEKS TRAVEL 대표이사 안 병철 올림 -